• HOME 아이콘 >
  • 프린트 아이콘

기술혁신 교육사업을 통한 산학공통체 실현!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대학의 교육목표인 “창의, 품성, 봉사”를 실현하기 위하여, 대학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연구 인력과 첨단 연구 장비 및 실험자재를 활용하여 대학과 산업체 간의 산학협력체제 구축, 상호 협력사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지식기반사회로의 변화에 대응하여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기존의 대학 중심의 산학협력제체에서 수요자 중심의 산학협력체제로 변화할 것입니다.

산학협력 지원과 대학, 산업체, 연구소, 지차체 등의 네트워크를 체계적으로 종합, 지원하는 새로운 산학협력체제의 허브로써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산학협력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학연계프로그램 개발과 창업 지원 및 보육 활설화, 중소기업의 애로기술 해소 및 인적 자원개발지원을 통한 산업체 경쟁력 향상으로 지역 경제 살리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산학협력실, 연구소, 센터, 충북직업능력개발원, 청년사업단으로 구성된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업교육을 진흥하고 산학협력을 촉진하여, 산업사회의 요구에 따르는 창의력 있는 산업인력을 양성하고, 산업발전에 필요한 새로운 지식, 기술을 개발ㆍ보급ㆍ확산하여 지역사회와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산학협력단의 성공적인 운영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박남석